070-7092-0999 info@chakan.net

청춘대답 시리즈 001

청춘대답 시리즈 001

청춘대답 시리즈 001, 스타트업 멘탈트레이너 이선경

 

책소개

‘청춘대답 시리즈’ 1권. 스타트업 멘탈 트레이너 이선경 대표의 이야기. 모두가 꿈의 직장이라고 말하는 구글 코리아에 입사했지만, 1년 만에 과감히 사표를 던지고 뛰쳐나와 지친 청년들의 마음을 치유하고 잠재력을 끌어올리는 내면 코칭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백치미로 시작한 좌충우돌 창업 스토리와 더불어 그녀만의 노하우를 담았다.

 

출판사 서평

꿈이 밥 먹여 주냐고요? 네, 꿈이 밥 먹여 줍니다!
자신만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 가고 있는 101명의 솔직한 멘토링 시리즈

누군가 ‘꿈이 무엇인가요?’하고 물었을 때 선뜻 대답을 할 수 있는 사람이 과연 몇이나 될까. 우리는 어느 순간부터인가 꿈을 꾸는 법을 잊고 살아왔다. 혹 꿈을 가지게 되더라도 그것이 부나 성공에 가까운 모습이 아니라면 ‘꿈이 밥 먹여 주냐’라는 주변의 꾸짖음을 피해 가기 어렵다. 돈을 넉넉히 벌지 못해도, 유명해지지 않아도 하고 싶은 일을 하며 행복할 수는 없는 걸까?

여기, 더 이상 꿈을 가르치지 않는 사회에서 자신만의 꿈을 꾸며 스스로 그 길을 개척해나가고 있는 101명의 청춘들이 있다.
“청춘대답”은 내가 하고 싶은 일을 직업으로 발전시키며 자신만의 길을 즐겁게 가고 있는 101명의 주인공을 만나고, 그들의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 청춘들에게 더 이상 주변의 시선이나 평가에 휘둘리지 않고 자신만의 가슴 뛰는 꿈을 찾는 방법을 들려주는 착한북스의 새로운 문고본 시리즈이다. 현재까지 5명의 주인공이 선정되었으며, 출간 전 스토리펀딩을 통해 출판 비용 및 북콘서트 기금 마련을 진행했다. 청춘대답의 주인공들은 누구나 알고 있는 성공한 연사의 삶이 아닌 우리 주변의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이기에 더욱 의미 있다.

“누구나 자기 인생의 코치가 될 수 있다”
오늘부터 당장 따라 할 수 있는 내면 관리 노하우

“청춘대답”의 첫 번째 주인공인 스타트업 멘탈 트레이너 이선경 대표는 모두가 꿈의 직장이라고 말하는 구글 코리아에 입사했지만, 1년 만에 과감히 사표를 던지고 뛰쳐나와 지친 청년들의 마음을 치유하고 잠재력을 끌어올리는 내면 코칭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백치미로 시작한 좌충우돌 창업 스토리와 더불어 그녀만의 노하우가 담겨있는 진솔한 내면 관리 노하우는 독자들로 하여금 오늘부터 당장이라도 따라 하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한다. 더 이상 실패와 좌절로 아파하는 청년들이 없도록, 누구나 자유롭게 꿈을 꾸고 뜨겁게 도전할 수 있도록, 이선경은 오늘도 가장 그녀 다운 방식으로 그들을 위로한다.

“청춘대답”은 비단 진로를 고민하는 청소년만을 위한 것이 아니다. 꿈과 취업의 기로에 놓여있는 2, 30대 청년들은 물론 은퇴 후 제2의 진로를 설계하는 중장년 층에 이르기까지 자신만의 길을 찾아가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용기 지침서가 되어 줄 것이다.

 

목차

청춘, 이선경
‘Why’를 찾아가는 여정
백치미로 창업하기
나를 알아봐주는 한 명의 힘
“난 최고야, 그게 진실이야!”
누구나 자기의 인생에 코치가 될 수 있다
청춘의 필살기 – 있는 그대로의 나를 더 사랑해줄 것

 

특기

, , , , , , ,

에 포스트 됨

2018년 1월 24일